장종태 서구청장, 대전전문건설협회 임원진과 간담회
일할 맛 나는 도시 만들기, 지역 건설 산업 활성화 필요성 등 공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07 16:28:39
장종태 서구청장이 7일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김양수 회장 등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7일 둔산동에 위치한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를 방문해 김양수 회장 등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건설 현장의 어려움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현장의 애로사항과 지역 건설 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폭넓은 의견을 나눴다.

김양수 회장은 “전문·종합건설업 간 상호시장 진출에 따른 전문건설업계의 업역 확대 방안, 지역 업체 하도급율 제고 등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지역 건설업계의 어려운 현 상황에 대해 극복방안을 함께 고민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가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는 전문건설업의 제도개선, 기술향상 등 건설산업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 신장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993년 설립되어, 현재 1,156개사의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