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연합모금)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13 09:44: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는 2021년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연합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지원사업은 사회복지활동 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자체적인 모금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기관 및 단체를 지원하는 것으로 사회복지기관과 모금회가 함께하는 사업이다.

2021년 9월부터 10월까지 모금하여 목표금액 50% 이상을 달성했을 시 매칭금을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 추가로 지원하여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돕기 위해 기획한 사업이다.

현재 유성구행복네트워크, 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 대전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 이렇게 세 기관이 파트너 기관으로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대전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이번 연합모금 지원사업은 대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모금회와 복지 현장에서 함께 힘을 모아 모금을 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에게 모금액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대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금 관련 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Tel. 042-347-5171)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