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기업 최초 여성 임원 출신, ‘윤여순 여성CE0와의 만남’
김이환 기자 klh0422@naver.com
기사입력 : 2021-10-13 15:43:08
양성평등주간 기념, 삼인삼색 토크콘서트 개최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2021. 10. 12.(화) 오후 4시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 세미나실에서 “우아하게 이기는 여자" 라는 주제로 ‘윤여순 여성CEO와의 만남’을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양성평등주간(9.1.~9.7.) 기념으로 기획한 ‘성인지 감수성 UP! 삼인삼색 토크 콘서트’ 중 두 번째로 대기업 최초 여성 임원 출신이자 여성가족부 여성인력개발정책협의회 위원을 역임한 윤여순 코칭 전문가를 초청하여

세대를 넘어 같은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겪는 문제에 대한 경험과 조언을 토대로 직장 내에서 다수의 남성들과 끊임없이 경쟁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도전의 방향을 제시하는 등 직장 여성의 경력단절 위기 극복을 위한 ‘우아하게 일하는 법’에 대해 강연하였다.

윤여순 코칭 전문가와의 만남에 참여한 한 워킹맘은 “일과 육아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하던 중 일하는 여자로 살며, 성장하는 방법을 강연을 통해 배우게 되어 위안과 힘이 된다.“고 밝혔다.

윤여순 코칭 전문가는 연세대학교 도서관학과를 나와 아이오와대학교 대학원 교육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우아하게 이기는 여자」책을 저술하였으며, 현재 리더십 코칭 전문가로 tvN <유퀴즈 온더블록> 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인삼색 토크콘서트 마지막으로는 박정희대통력역사자료관에서 10. 27.(수) 한국여성CEO센터 조현순 대표를 초청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미시청 홈페이지 또는 구미시청 복지정책과(☎480-513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