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백년의 역사 임청각! 그들을 기억하며
한예술단 창작가무극 「독립의 혼 임청각」공연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0-13 18:46:1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한예술단이 주관하는 창작가무극 "독립의 혼 임청각"이 10월 14일(목) 2회(오후 3시, 7시 30분)에 걸쳐 안동문화예술의 전당 웅부홀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창작가무극 독립의 혼 임청각은 독립운동가 3대의 삶을 감동적인 스토리로 표현하였다. 우리의 정신이 담겨 있는 춤사위와 퓨전 국악으로 창작한 가무극 임청각은 올해로 4년째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극의 깊이를 더하는 다양한 무대구성과 실감나는 영상으로 그동안의 관객들의 힘찬 성원에 보답하여 무용과 노래 그리고 이야기가 한층 탄탄해져 한국예술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조국의 독립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애국한 임청각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가무극 독립의 혼 임청각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 가능하며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발권가능하고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공연문의는 한예술단 ☎054-859-5686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