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영명학교‘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우수한 성적 거두다!
-‘제15회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금메달 2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개 획득 -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0-14 15:25:53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안동영명학교(교장 이관희)‘육상부’는 지난 10월 5일(화)부터 7일(목)까지 전라북도 익산에서 펼쳐진‘제15회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에 참가하여, 금메달 2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였다.

‘전국장애학생 체육대회’는 장애학생에게 체육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을 목적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본교 육상부는 김동일 선생님의 지도 아래 코로나 상황이지만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체력 훈련과 기술 훈련을 실시하며 대회를 준비하였고, 그 결과 고3학년 김경모(100m 금, 200m 은), 중1학년 윤부현(포환던지기 금, 원반던지기 은), 중3학년 금제현(100m 은, 200m 동), 중3학년 박민정(400m 은, 800m 은)학생이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쾌거를 이루었다.

수상 소식을 들은 이관희 교장은“육상부가 열심히 훈련하여 이루어낸 우수한 성적에 모든 영명 가족들이 기쁘고 자랑스러운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하였고,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도 “오랜만에 펼쳐진 체육대회에 참가하여 너무 즐거웠고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더 기쁘다."라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