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의회, 신탄진 공영주차장·새여울 문화장터 준공식 참석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18 09:58: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의장 김태성)는 지난 16일 신탄진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신탄진 공영주차장 준공식 및 문화장터 개최 행사에 참석해 지역 활성화를 위한 도시 재생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김태성 의장을 비롯한 김홍태 부의장, 박은희 의원이 참석해 공영주차장 준공 및 문화장터 행사를 축하하며, 지역활성화 관련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했다.

김태성 의장은 “신탄진 공영주차장 조성과 문화장터 행사는 쇠퇴한 역전상권을 신탄진 생활권 주민들의 삶터, 일터, 놀이터로 탈바꿈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지역활성화의 새 여울을 열 수 있도록 대덕구의회에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신탄진동 140-25번지 일원에 조성된 지하2층·지상1층에 연면적 3371.44㎡ 규모의 신탄진 공영주차장과 이벤트 공간은 지역상권 재생과 여가문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