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1무지개다리사업 ‘제1차 무지개다리 포럼’ 개최
문화다양성의 씨앗을 뿌리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18 19:58: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2021무지개다리사업의 하나로 ‘제1차 무지개다리 포럼’을 개최한다.

주제는 ‘다문다-다양한 문화다양성 다 이해하기’로 문화다양성의 가치와 지역사회의 역할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발제는 문화다양성 사업의 컨설턴트로 강연자로 폭 넓게 활동하고 있는 최혜자 문화디자인 자리 대표, 토론은 강민구 대전문화연대 대표, 김경희 대전시 성인지정책담당관[전) 대전여성단체연합 상임대표], 오재진 대전청소년드롭인센터 소장이 참여한다.

좌장은 임기대 전)대전문화연대 대표이자 부산외대 지중해지역원/ 프랑스어과 교수가 맡았다.

본 포럼은 코로나-19 방역사항을 고려하여 대면과 비대면 생중계(대전문화재단 유튜브)로 동시에 진행된다.

심규익 대표이사는 “우리의 전통에는 서로가 좀 달라도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품어주던 정서가 있었다. 문화다양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다름을 포용하는 사회로 가는 첩경으로 대전이 문화다양성의 물결이 흐르는 따뜻하고 창의적이 도시가 되는데 본 포럼이 일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다양성 포럼은 2021년 10월 19일 10시 청춘다락(대전사회적자본지원센터 1층)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시민문화팀(042-480-107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