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초, 2021 학생흡연예방 교육 실시
- 담배는 이제 그만! 금연을 선서합니다.-
최경락 | 기사입력 2021-10-21 10:24:34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 울진초등학교(교장 임철수)는 지난 18일(월) 전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각 반 교실에서 학생흡연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 꿈키움개발원에서 지원하는 2021년도 흡연예방 교육사업이다.

경북 꿈키움개발원에서 파견한 강사들과 함께 1-2학년들은 흡연예방교육 매직스토리‘담배 이제 금지’라는 주제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듣고 담배의 해로움을 배웠다. 3학년은 담배의 위험성을 배우고 금연뱃지 만들기 활동을 하였으며 4-6학년은 ‘담배 연기, 죽어가는 우리 건강’이라는 주제로 담배가 우리에게 끼치는 나쁜 영향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금연을 선서하였다.

이번 학생흡연예방 교육에 참여한 3학년 학생은“담배가 왜 나쁜지, 우리 몸을 어떻게 해치는지 잘 알게 되었다. 내가 만든 금연뱃지를 아빠에게 선물하고 담배를 끊으시라고 설득해보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