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봉사단 사과머핀 봉사활동
최경락 | 기사입력 2021-10-21 10:52:18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봉사단은 지난 16일 온정면 소재 산골이야기 체험장에서 사과머핀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인 접촉이 어려운 노인요양원 어르신들의 간식을 제공하고자 가족봉사단 11가정 28명이 참여하여 정성스럽게 사과머핀을 손수 만들었고, 울진군노인요양원에 전달되어 입소어르신들의 입을 즐겁게 하였다.


가족봉사단 봉사활동에 참여한 가족들은 “재밌는 체험을 자녀와 함께 하여 좋았고, 오늘 우리가 만든 빵이 요양시설에 있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어 맛있게 드신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가족봉사단의 뜻있는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지역에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족봉사단 활동을 원하시는 분은 언제라도 울진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054-783-8988)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