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면단위 초등학교 이동상담DAY운영’
박성준 | 기사입력 2021-10-25 14:45:03

[군위타임뉴스=박성준 기자]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4일부터 22일에 걸쳐 군위관내 면단위 6개 초등학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웃리치사업의 일환인 ‘오늘은 이동상담DAY’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면단위에 위치하여 상대적으로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찾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것으로 송원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우보초, 고매초, 송원초, 부계초, 의흥초등학교를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학교별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센터홍보 및 청소년전화1388과 센터 인식도조사, 그림카드를 이용한 이야기상담, 텐트조명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졌으며 아이들은 자신을 찾아와 이야기를 들어주고 고민을 나누는 상담사 선생님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말을 전하였다.

참여학생은 “텐트조명을 만들며 가족들과 캠핑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어요. 코로나가 사라지고 마스크를 벗고 캠핑가서 고기도 굽고 노래도 듣고 불멍도 하고 싶어요.‘’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