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특별기획공연 브로드웨이 대표 공연‘뮤지컬 시카고’안동에서 만난다!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1-11-09 12:43:3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브로드웨이 대표 공연‘뮤지컬 시카고’가 상연된다.

이번 공연은 지역민들의 힘든 일상과 침체된 문화예술 기반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안동MBC, ㈜밝은 누리가‘뮤지컬 시카고’국내 공연 21주년을 기념하여 공동 투자하며 기획됐다.

‘뮤지컬 시카고’는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롱런하고 있는 대형 공연으로 살인죄로 수감된 여자들과 그들의 변호사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화려한 쇼비지니스를 통해 가장 섹시하고 발칙한 무대로 뿌리 깊은 차별과 사회 부조리를 풍자한 내용으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흥행 작품이다.

브로드웨이의 뮤지컬 신화같은 존재였던 밥 파시(Bob Fosse)는 존 칸더(John Kander), 프레디 엡(Fred Ebb)과 함께 농염한 재즈 선율과 갱 문화가 발달하던 시카고의 어두운 뒷골목에 관능적 유혹과 살인이라는 대중적 테마를 결합해서 만들어낸 ‘뮤지컬 시카고’는 한국을 비롯해 36개 국가, 500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되는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을 받는 공연이다.

풍성한 재즈 음악과 화려한 춤사위, 섹시하고 관능적인 캐릭터인 벨마 켈리역의 최정원, 윤공주, 록시 하트역의 아이비, 티파니 영, 민경아, 빌리 플린역의 박건형, 최재림, 마마 모튼역의 김영주, 김경선이 출연해 화려한 쇼비지니스에 가려진 본질을 깊고 짙게 깔린 풍자와 해학으로 표현한다.

무대 위에서 재즈와 춤 그리고 기막힌 연기로 표현하는‘뮤지컬 시카고’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의 문화 활동 회복에 보탬이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특별기획공연‘뮤지컬 시카고’의 관람료는 VIP 14만 원, R석 11만 원, S석 7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