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여행가는 달, 다양한 이벤트로..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1-11-09 12:47:3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는 11월「여행가는 달」을 맞아, ‘고품격 체험프로그램과 연계한 무료 상품권 지원’과 함께 ‘힐링 안동 사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링과 치유의 도시, 즐기는 안동을 모토로 출시된 4개 테마의 ‘특별하고 별난 고품격 체험프로그램’의 당일 투어 참가자에게는 1만 원, 숙박 투어 참가자는 3만 원의 안동사랑 상품권을 지원한다.

애주가라면 안동소주칵테일, 막걸리쉐이크, 264와인, 안동맥주 등 안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6종 10잔이 제공되는 「기승전술」투어를, 가을 정취 가득한 용계은행나무 아래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은 연인들과 친구들은 「낭만가도」체험을 추천한다.

고택에서 종갓집 종부가 되어 특별한 전통체험을 원한다면「종부스쿨」을, 안동의 3대 세계유산을 한 번에 경험하고 싶다면 「유네스코 투어」를 선택해 상품권도 받고, 다채로운 안동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투어는 안동관광예약센터 홈페이지(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46912) 혹은 ☎1661-0416으로 문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어에 참가했다면 덤으로‘안동여행과 함께 하는 새로운 일상 속 힐링’을 주제로 진행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가해 보자.

가을 배경 안동여행 사진을 안동관광홈페이지(http://www.tourandong.com)의 구글폼에 인증하면, 선착순 400명에게 1만 원의 안동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