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당 위원장, 출판기념회
내달 4일 비오케이 아트센터서 ‘최민호의 아이스크림2’ 발간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17 11:30:45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당 위원장은 내달 4일 비오케이 아트센터(세종시 국책연구원 3로 6층 601호)에서 ‘최민호의 아이스크림2’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4층 꾸메문고 오픈 카페에서 저자와의 대화 및 북 사인회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2는 2014년 최민호의 아이스크림을 처음 책으로 내놓은지 7년만으로 그동안 세상도 많이 변하고 세종시도 많이 변했다.

세종의 경우 평온했던 농촌에 느닷없이 신도시가 생기면서 많은 변화와 기대가 파도치고 있지만 크고 작은 걱정도 함께 존재하고 낙관도 희망도 모두 존재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대해 소리치고 치고 있는 가운데 저자 역시 오래전부터 인터넷 매체 또는 신문 등 각종 언론을 통해 이러한 외침을 하고 있다.

저자는 조용하지만, 우리가 함께 공감하고 외쳐주었으면 하는 바람들이 아이스크림2라고 설명했다.

아이스크림을 글이 아닌 찐(眞)소리로 외치기 시작한 것은 2019년 CBS 대전 방송국에서 매주 ‘최민호의 아이스크림’이라는 코너로 방송을 시작한 것이 계기였다.

1년 동안 아이스크림은 매주 라디오 전파를 타고 공중으로, 귓속으로 파고들었다면 이제는 2020년 유튜브를 통해 전달되고 있다.

최 위원장은 대전 출신으로 제24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에 입문, 충청남도 행정부지사, 행정자치부 인사실장, 소청 심사위원장, 행복도시 건설청장, 국무총리 비서실장 등 차관급 고위직을 세 자리나 거친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다.

현재 유튜브 ‘최민호의 아이스크림(I scream!)’으로도 활동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