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월봉초등학교 학생들, 생필품 꾸러미 기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11-17 20:03:14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2동은 지난 16일 월봉초등학교(교장 김석진)에서 학생들이 생필품 꾸러미(햇반, 휴지 등) 15개(3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학생회 임원들을 비롯한 월봉초 학생들은 학교 예산인 봉사활동비 30만 원으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 월봉초 인근에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는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결정했으며, 학생들은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손수 편지도 써 꾸러미와 함께 전달했다.

김석진 교장은 “아이들이 함께 기부 물품을 포장하고 편지도 쓰면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좋은 시간이 됐다"며, “백 마디 말보다 행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게 더 큰 교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진국 쌍용2동장은 “아이들이 너무 기특하고 대견스럽다"며, “기탁받은 물품은 지역 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께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