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안동 모 여중 행정실장 뽀뽀하자’며 입 맞추고 기간제 여성강사 성추행...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1-11-18 22:25:4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 모 여자 중학교에 근무하는 행정 실장이 이 학교 스포츠 여성 강사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져 경찰이 18일 수사에 나섰다.

지난달 15일 안동 모 여자 중학교 행정실장 B씨(51)가 함께 근무하는 스포츠 강사 C씨(30대·여)를 성추행했다.

B씨는 사건 당일 오후 이 학교 체육관에 혼자 있는 C씨에게 접근해 '뽀뽀하자'며 입을 맞추고 특정 신체 부위를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

해당 학교는 B씨의 성추행을 은폐하기 위함인지 변호사를 선임하고, 관련 조치를 한 달이 지난 시점에 안동교육지원청에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북교육청관계자도 “해당 중학교에서 최근 교육청으로 보고를 해온 것으로 안다. 학교에서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사건발생 한 달이 지난 뒤 감사실에 보고를 해왔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은 “피해를 당한 여성 강사가 고소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곧 행정실장인 B씨를 소환하는 등 수사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