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회복, 의성상상놀이터와 함께해요!
의성조문국박물관 상상놀이터 확대 운영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1-19 12:40:48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이‘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거리 두기’로 개편됨에 따라 의성조문국박물관 내 상상놀이터를 확대 운영한다.

기존‘사회적 거리 두기 1단계’적용으로 15명이었던 입장 가능 인원을 23명으로 늘렸고, 단체 방문도 가능하게 하며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다.

의성상상놀이터는 정글짐 및 에어포켓(모험의 성), 역사체험 놀이터(고대의 성), 북 카페 등 조문국의 특색을 반영한 다목적 놀이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획일적인 어린이 놀이시설에서 탈피하여 어린이들이 창의적인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시설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과 설, 추석 당일에는 휴관한다. 이용료는 유아 및 어린이(만 2세 이상 만 9세 미만)는 2,000원, 청소년 및 성인은 1,000원이고 의성군민이면 50% 감면된 이용료로 즐길 수 있다. 현재 인터넷 및 전화 예약은 받지 않고 있으며, 상상놀이터 안내데스크 현장 접수 후 이용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