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크리스마스 씰 전달식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2 15:06: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22일 시의회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씰 전달식에서 대한결핵협회 대전·세종·충남지부(회장 남상현)에 성금을 기탁하고 크리스마스 씰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결핵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결핵환자 지원, 취약계층 검진 등 결핵퇴치사업에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씰 판매 모금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시민의 자율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권중순 의장은 “크리스마스 씰은 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의 지름길"이라며“씰 모금운동을 계기로 결핵, 코로나19 등 호흡기 감염병 유행을 극복하고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권중순 의장에게 전달된 올해 크리스마스 씰은‘놀면뭐하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씰’을 주제로, 오늘날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 유행을 극복하고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