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설기획 초대전 "로맨틱 펀치2.0"
“심장이 뛰는 일을 할 때, 우리는 비로소 삶의 주인이 된다”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1-23 14:42:3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권영백)은 상설기획 초대전「로맨틱펀치 2.0」展을 상설갤러리에서 11월 22일(화) ~ 12월 26일(일)까지 진행한다.

「로맨틱 펀치2.0」展은 2014년 지역의 젊은 예술가들과 시작된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지역문화 청년예술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이번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기획 초대전이다.

전시 주제 'Romantic Punch 2.0’ 자신과 주변, 지역, 나아가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열망하고 있는 청년작가들의 로맨틱한 낭만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젊은 세대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펀치로 표출한 것으로 새로운 예술상·시대상을 반영, 신선하고도 야심찬 작품들로 기획하였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예술가들에게 특별한 창작 기회로 자리매김하길 바라며, 젊은 아티스트들의 열정을 응원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054-840-3600번, 홈페이지(art.andong.go.kr)로 문의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