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성악가들이 함께하는 루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스페셜 토크 콘서트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1-23 14:53:56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의 클래식 애호가들을 위한‘루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스페셜 토크 콘서트’를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이번‘루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스페셜 토크 콘서트’는 국내 최정상 성악가들이 함께하는 음악과 해설이 있는 스페셜 토크 콘서트로 진행되며, 한국가곡,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넘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평소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대해 지루하고 어렵다는 고정 관념을 깨기 위해 클래식 음악을 재해석하여 모든 사람들이 쉽고 즐겁게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해온 루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지휘자 이동신,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 소프라노 마혜선, 이윤경, 테너 이현, 하석배, 이 출연한다.

루체심포니오케스트라와 성악가들의 수준 높은 음악과 재미있는 해설 속에서 인생에 대한 삶의 여정, 사랑, 추억 등의 이야기를 관람객과 연주자가 함께 나누는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