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봉사체험교실, 보훈가족에 불고기 후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4 14:08: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은 24일 대전 지역 보훈가족을 위해 불고기 200인분(400kg)을 후원했다.

이번에 지원받은 불고기는 ㈜비앤지 대표이사 유대영 회원 및 ㈜중앙메디칼 대표이사 이재신 회원이 후원한 육류를 평화가득함요양원(원장 홍지인) 조리사분들이 양념을 배합하여 만들었다.

만들어진 불고기는 보훈단체를 통해 대전시 보훈가족 2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육류를 후원해 주신 유대영 대표이사는 “나라를 위해 희생·공헌하신 국가유공자분들과 보훈가족이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흥주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장은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를 위한 든든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봉사체험교실은 대전 지역의 2,500여명 시민들로 구성된 비영리봉사활동단체로 2014년부터 고령 국가유공자를 위해 명절 위문품, 밑반찬, 연탄, 한약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