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수 중구의회 의장, 건강보험공단 대전중부지사 ‘일일명예지사장’ 활동
주요 현안사항 협의 및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4 14:58: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 김연수 의장은 2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중부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주요 현안사항을 토의하고 민원업무를 수행한 후 임직원 등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양자간 소통과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연수 의장은 이상필 대전중부지사장으로부터 ▲2022년도 건강보험 정부지원 증액 및 안정적인 지원확보를 위한 법 개정 필요성 ▲공공의료의 확충 필요성 등 주요 현안사항을 전달받았다.

이어 김연수 의장은 민원접수 및 상담업무를 수행하였으며 구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전중부지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연수 의장은“명예지사장직을 수행하면서 구민을 위해 노력하시는 건강보험공단 업무에 대해 잘 알게 되었고 앞으로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