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 ‘비전의 날’ 행사
보육발전에 힘쓴 보육교직원에 표창 수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4 15:01:3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24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대덕구 공공형어린이집의 ‘비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공공형어린이집 발전을 위해 힘쓴 보육교직원들에 대한 위로와 표창을 위한 자리로, 코로나19, 저출산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의 건전한 보육을 위해 힘쓴 보육유공자 4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박정현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돌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진 요즘 공공형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 보여주신 희생과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보육교사가 행복해야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보육교직원들이 행복하게 보육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형어린이집은 정부에서 지정한 어린이집으로,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강화된 운영기준을 적용해 양질의 보육을 영유아에게 제공하는 어린이집이며 대덕구에는 현재 18곳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