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대전예술의전당, 인문학콘서트4 ‘현대무용가 김설진’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1-11-25 10:27:02
12월 2일(목) 15:00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예술의전당은 오는 12월 2일 열리는 예술가의 삶과 철학을 공유하는 인문학콘서트 올해 마지막 순서로 현대무용가 김설진을 초청한다.

김설진은 세계적 무용단인 벨기에의 피핑톰 무용단 출신으로 2014년 M-net ‘댄싱9 시즌2’프로그램에 출연, 대중문화에 현대무용이라는 코드를 접목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우승과 MVP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무용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가장 원초적인 방법 무용. 언어만큼 구체적이고 논리적이진 않지만 몸의 언어 ‘무용’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언어 이면의 심리를 보여준다. 현대무용가 김설진은 ‘무엇이 먼저였을까?’라는 주제로 인문학콘서트를 통해 그의 무용가로서의 삶을 이야기한다.

한 사람이 만들어낸 삶의 무늬를 통해 나를 돌아보고 세상을 돌아보는 시간.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와 음악이 함께하는 인문학 콘서트는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공연은 12월 2일 오후 3시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전석 1만원이며 8세 이상이면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 바라며, 문의는 042-270-8333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