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2년 대전시 청년활동 홍보 기자단 모집
12. 2 ~ 23까지 이메일 접수... 청년 눈높이에서 정책 홍보 역할 수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02 10:45: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시장 허태정)는 12월 2일부터 23일까지 ‘2022년 대전시 청년활동 홍보 기자단’으로 활동할 청년기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청년활동 홍보 기자단는 대외적인 청년 행사는 물론 대전시 청년 정책이나 활동 등 다방면의 청년 관련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대전시에 거주하는 만 18세~39세의 청년으로서 청년 정책이나 문화, 활동 등에 관심이 있고 홍보, 소셜네트워크 활동 등에 적극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지원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nett012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자단 모집인원은 15명이며 대전시 청년홍보 기자로 선발되면 대전청년 블로그 등에 기사를 게재하게 된다.

활동기간인 2022년 한 해 동안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기자단 역량교육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 기자에게는 연말에 표창장도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에서 청년활동 홍보기자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청 청년정책과(☎042-270-0815)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 박지호 청년정책과장은“청년 활동 홍보 기자단이 시와 대전 청년의 소통창구가 되기를 바란다"며“SNS 활용능력이 뛰어나고, 청년의 눈높이에 알맞은 홍보활동을 펼쳐줄 수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