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아카펠라와 함께하는 연극 ‘굿모닝 산타’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2-02 13:46:2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 전당은‘아카펠라와 함께하는 연극 굿모닝 산타’공연을 오는 3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개최한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아카펠라와 함께하는 연극 굿모닝 산타’는 서로 어울려 살아가는 이들에게 산타가 찾아온다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연극이다.

엘리베이터 안에서도 각자의 핸드폰만 바라본 채 서로 간의 소통과 교류가 점점 사라져 가고 있는 각박한 시대 속에 이웃들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가슴 따뜻한 감동이 있는 스토리가 아카펠라와 마술, 뮤지컬, 노래, 춤과 함께 펼쳐진다.

‘아카펠라와 함께하는 연극 굿모닝 산타’는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