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최신 영화 상영하는 의성국민체육센터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2-03 13:34:17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최신 영화 ‘보이스’를 12월 9일 목요일 오후 7시에, ‘장르만 로맨스’를 12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에 의성국민체육센터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영화‘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범죄액션영화다. 리얼하고 정교하게 그려낸 보이스피싱 범죄와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로‘보이스’는 상상 이상의 재미를 줄 것이다.

영화‘장르만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에 얽히면서 인생이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 김현(류승룡)의 사생활을 그린 영화로, 교수와 제자, 이혼한 아내와 출판사 사장, 아들과 옆집 여자가 그려내는 발랄한 코미디 영화이다.

이번 영화 상영은 마스크 상시 착용, 발열체크, 명부작성 및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 기준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운영한다.

또한 영화 티켓 구매는 선착순 현장 판매로만 이루어지며 티켓 가격은 군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50% 할인 적용으로 500원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지역주민들 중 동의자에 한 해 최신 영화 상영 7일 전 안내 문자 발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