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선 유성구의회 의장, 봉산동 주민들로부터 지역발전 공로 감사패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06 17:46: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이 6일, 유성구 봉산동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한 봉산동 노인회 성기수 회장은 “이금선 의장은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히 의정활동에 임해왔다"며 “특히 봉산동 주민들의 다양한 고충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공이 커 이 패를 드리게 되었다"고 그 의미를 밝혔다.

이금선 의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역구 의원으로서 본분을 다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지역현안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금선 의장은 전민·구즉·관평동 지역구 재선의원으로 하반기 의장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그동안 봉산동 지역주민들을 위해 경로당 노후시설 보강, 도로정비, 등산로 데크설치 및 정비 등 쾌적한 거주환경을 조성하고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공로로 이번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