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문인협회 한해의 끝자락을 아름다운 시와 함께
김민규 | 기사입력 2021-12-07 08:54:39

[영양타임뉴스] 영양군(군수 오도창)에서는 영양문인협회(회장 오용순) 주관으로 2021 영양문인협회 시화전시회를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영양문화원 2층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2021년의 끝자락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영양출신 작고시인 및 영양문인협회 회원들의 트랜디한 감각으로 완성된 주옥같은 작품 40여점이 전시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입장 시 안심콜을 활용하고 발열체크 및 마스크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개최된다.

한편, 금년 한국문인협회(사)에서 실시한 문학지콘테스트에서 ⌜영양문학⌟이 우수상에 선정되었으며, 영양문인협회는 조지훈예술제, 영양문향골문학캠프, 오일도시인 추모전국백일장, 영양문학 발간 등 영양의 문학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오용순 영양문인협회 회장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시화전시회가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하고 영양문인협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하였으며,

문화관광과장은“영양의 문학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 영양문인협회 회장님 및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문학에 대한 관심이 모아져 영양 문학의 앞날이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