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상이군경회, 리코후레시 항암김치 6톤 전달받다
이창희 | 기사입력 2021-12-07 15:49:27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유을상 회장(사진 왼쪽)이 (재)글로벌 또하나의 가족 윤의순 이사장과 함께 리코후레쉬 김치 기증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기타임뉴스=이창희 기자] 대한민국상이군경회가 (재)글로벌 또하나의 가족과 (주)항암김치연구소에서 리코펜 성분이 함유된 항암김치 6톤을 전달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항암김치연구소가 개발한 리코펜 성분이 함유된 ‘리코후레시 김치‘는 기능성 배추에 HACCP 인증을 획득하고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만 만든 김치이다.

리코후레쉬 배추는 리코펜 성분이 풍부하여 노화를 방지하고 암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생토마토보다 10배, 배추를 건조시 100배의 함량이 포함되어 있다고 항암김치연구소는 밝혔다.

대한민국상이군경회는 국가유공자의 예우풍토 조성에 전력을 다하고 건강 증진을 위해 항암김치를 기부한 (재)글로벌 또하나의 가족 윤의순 이사장과 (주)항암김치연구소 김광열 대표이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고 기증받은 김치의 절반을 자매단체와 중앙보훈병원, 부산보훈병원에 입원 치료 중인 환우들에게 빠른 쾌유를 빌며 나눔을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