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중,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용역 중간보고회 실시
최경락 | 기사입력 2021-12-09 08:47:37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중학교는 지난 12월 2일 교육부 정책사업인 ‘그린스마트 미래학교’의 사전기획과 관련하여 다양한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중간보고회에는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TF팀 위원, 운영위원, 학부모회 임원, 전교학생회 임원, 전 교직원이 참석했다. 울진중은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시설 설립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방향과 개선점을 모색하였다.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는 40년 이상 노후 학교를 대상으로 미래 교육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친환경적이고 디지털기반의 교육환경으로 개선하는 사업으로, 한국판 뉴딜과제의 일환이자 2050 탄소중립 시대의 첫 걸음이라고 할 수 있는 미래 육성 사업 중 하나이다.

지난해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를 신청한 울진중학교는 오는 2022년 9월 공사에 착수하여, 2024년 초에 최첨단 친환경 미래학교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