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크리스마스-DAY 운영하는 의성군청소년문화의집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2-21 17:29:3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지난 18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청소년문화의집에서 미리크리스마스-DAY를 운영하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맞이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포토존(즉석사진 찍어주기),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 마스크 꾸미기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운영하였다.

미리크리스마스-DAY 원데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 활동 및 건전한 여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직접 꾸며보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하기도 하고,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타투 스티커로 마스크를 꾸며 보았다. 부모님께 드릴 마스크를 이쁘게 장식하는 아동들의 모습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청소년들이 적은 소원 트리에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 원하는 일이 뜻대로 되게 해달라는 글, 부자가 되게 해달라는 글 등이 적혀있으며 좋아하는 이성친구와 잘 되게 해달라는 글은 참여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