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21년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보고회 개최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2-30 15:34:18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지난 23일 2021년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황사흠) 활동보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활동보고회는 2021년 한해 동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해온 활동과정과 성과를 공유하고 복지증진을 위해 힘써주신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협의체의 활동을 더욱 확산시키고자 마련되었다.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소규모로 개최한 이번 활동보고회에서는 공동위원장인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해 대표협의체 및 실무협의체 위원들과 18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자 표창 수여, 공모사업비 전달, 군협의체 활동보고, 읍면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되었다.

올해 의성군이 2021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수 지자체에 선정되어 받은 상사업비 2천만원으로 진행한 공모사업에는 의성군장애인보호작업장, 금성노인복지관,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의성노인복지관이 선정되어 사업비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를 위한 우수사례 발표로는 2021년 의성형 보건복지 읍면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한 봉양면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단북면에서 우수사례를 발표하였다.

특히 올해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모두의 노력으로 의성군이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한 지역사회보장계획분야 최우수상 수상,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기에 더욱 의미있는 활동보고회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