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장 최신의 정보로 담은 '구미여행' 가이드북 발간
김이환 | 기사입력 2021-12-30 16:32:0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색다른 구미여행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시민들로 구성된 구미여행리포터들과 지역 여행작가가 가이드북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구미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장 최신의 정보로 담았다.

색다른 구미여행을 일곱가지 주제로 테마별 해당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 중심으로 구미를 소개하고 있다.

일곱가지 테마는 첫 번째, 최초의 도립공원 금오산, 두 번째, 신라불교발상지, 세 번째, 선산-무을-옥성 드라이브 여행, 네 번째, 하늘이 내린 천생산, 다섯 번째, 근현대사의 길, 여섯 번째, 낙동강 100리길, 일곱 번째, 도심 속 힐링 여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가이드북은 구미를 찾는 여행객들이 누구와 여행을 하든, 어떤 취향을 가졌든, 어떤 음식을 즐기든 간에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구미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을 담아내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관내 주요 관광지와 읍면동에 비치하여 대내외 여행객에 선보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