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포토뉴스]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안동 방문
남재선 기자 njs386@naver.com
기사입력 : 2021-12-30 18:06:1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9일 오후 3시 50분 안동 도산서원을 방문해 방명록에 "퇴계 선생의 선비정신을 받들어 나라를 바로 세우겠습니다"라고 쓴 윤 후보는 집권세력을 향해 "자신들이 매일 비판하던, 과거 권위주의 독재 시절에나 있던 짓을 하는 걸 보니 우리 국민이 왜 정권을 교체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자명하게 보여주는 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한국국학진흥원 대강당에서 열린 경상북도 선대위 출범식 연설에서는 정부와 여당, 이재명 후보를 비난했다. 이 후보에게 대장동게이트 등의 진상을 밝히라고 요구하면서 "제가 이런 사람하고 국민 여러분 보는 앞에서 토론을 해야 하겠습니까. 정말 어이가 없다고 비난했다.

한편 경북선대위 출범식에서는 경북도지사 3선을 역임한 김관용 전 도지사와 김정재(포항 북구) 국회의원이 총괄선대위원장으로 공동선대위원장에는 김석기(경주), 이만희(영천·청도), 송언석(김천), 임이자(상주·문경) 국회의원, 선대 본부장에는 김형동(안동·예천)의원을 포함한 다수의 초선의원과 고우현 경북도의회 의장이 임명됐다.

관련사진

경북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