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학생상담자원봉사자 1월 정기협의회 실시
나정남 | 기사입력 2022-01-11 12:51:34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상담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1월 10일(월) 2022 학생상담자원봉사자 1월 정기협의회를 실시했다.

학생상담자원봉사자 20여 명이 권역별 연수 및 협의회에 참석하였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했다.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권역별연수는 봉사자의 전문성 함양을 고취하고 연수기회의 확대의 취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정기협의회에서는 2022년 학생상담자원봉사제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해 점검하고 앞으로의 운영방향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상담자원봉사자는 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 학교생활적응을 도와주는 활동을 하고 있다.

장우현교육장은 “코로나19와 같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올해도 아이들에게 적극적인 심리·정서적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