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갈무리하고 내일을 다짐하는 졸업식
- 이원초등학교 제98회 졸업식 및 졸업 페스티벌
임종환 | 기사입력 2022-01-12 09:51:20

[태안타임뉴스=임종환기자] 지난 10일 이원초등학교(교장 이선희)는 제98회 졸업식 및 졸업 페스티벌을 했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된 졸업식은 1부 졸업장 수여와 학교장 축사, 축하 영상, 졸업생 영상 편지, 꽃다발 전달의 순으로 진행되며 축하와 이별의 아쉬움을 나눴다. 이어진 2부 졸업 페스티벌에서는 학년별로 스태킹 스택 쇼, 춤, 연극, 발레, 밴드 합주 등의 공연이 있었다.

졸업생 안성환 학생은 "6년 동안 정든 학교를 떠나며, 그동안 길러주신 부모님과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다가올 새로운 세계가 조금 두렵기도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지냈던 소중한 추억을 잘 간직하고 도전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생활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희 교장은 축사를 통하여 한 명 한 명의 졸업생들의 이름을 불러 축하한 뒤 “지금까지 헌신하신 학부모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모든 학생이 이원초등학교 졸업생이라는 자부심을 잊지 않길 바라고, 더 빛나는 내일을 향하여 나아가는 졸업생들의 앞길에 영광이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