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전당, 유니버스타 콘서트
1월 20일(목) 19:30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1-13 10:51: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지역대학교의 숨은 인재를 발굴하는 프로젝트인 ‘유니버스타 콘서트’가 오는 1월 20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열린다. 지역 음악계 기반 확장과 유망인재 발굴을 위해 기획한 공연으로, 총 8명의 연주자가 무대에 오른다.

‘유니버스타 콘서트’는 매년 개최하는 ‘썸머뉴아티스트콘서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확대로 작년 2월에 처음 선보였다.

예비 연주자에게 연주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그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예술가로서의 발돋움을 함께하겠다는 대전예술의전당의 의지를 담은 공연이다. 올해도 충남대, 목원대, 배재대, 침례신학대 총 4개의 음악대학 졸업 예정자 중 피아노, 관현악, 성악 분야 신인 연주자들이 선정됐다.

충남대학교를 대표하는 예비 예술인으로 김혜지(피아노), 정고운(소프라노), 황윤지(플루트)가 무대에 오른다. 목원대학교에서는 이세영(피아노), 최문석(첼로), 황시현(바리톤)이, 배재대학교에서는 김동주(피아노)가 연주를 펼치며 침례신학대학교에서는 이재영(피아노)이 무대에 올라 전문 연주가로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인들의 당차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이 공연은 20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며 티켓은 전석 1만원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