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유튜버 한초성 TV, 김천복지재단 성금 1백만원 기탁
권오원 기자 dnftkah0014@hanmail.net
기사입력 : 2022-01-14 12:02:08
독도사랑 국민연합과 함께 만든 방송 수익 전액을 기부해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경북 김천의 유명한 유튜버 한초성 TV는 지난 12일 독도사랑 국민연합과 함께 “독도사랑, 독도는 한국땅"이라는 유튜브 컨텐츠로 창출한 수익 전액 1백만원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김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한초성씨는 “코로나19로 소외된 이웃이나 장애인들을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유튜브를 통해 노래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하던 중 예기치 못하게 발생한 수익 전액을 독도사랑 국민연합과 함께 기탁하기로 결정했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천복지재단 김충섭 이사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늘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한초성씨의 소중한 마음 덕분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라며, “사랑의 온기를 잘 담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초성씨는 몸이 점점 굳어가는 희귀난치근육병과 싸우고 있지만 자신의 특기인 노래로 소외된 이웃이나 요양원, 경로당 등을 찾아다니며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20여 년째 희망을 전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