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전 대전시 행정부시장·황경식 전 대전시의원, ‘국민의힘 입당’ 정권교체에 앞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1-17 15:08: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철모 전 대전시 행정부시장과 민주당 출신 황경식 전 대전시의원은 17일, 국민의힘 양홍규 대전시당위원장에게 각각 입당원서를 제출하며, 윤석열 후보로의 정권교체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서철모 전 행정부시장은 입당에 앞서 “하늘을 나는 새가 높이 비상하기 위해서는 양 날개가 튼튼해야 하듯이, 서구가 발전하려면 왼쪽 날개와 같이 오늘쪽 날개를 튼튼하게 보강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국회의원, 구청장 모두 민주당 아성인 서구지역의 중도보수 세력의 힘을 모아 정권을 교체하는데, 힘을 보태겠다"며 입당이유를 밝혔다.

황경식 전 대전시의원은 “20년 이상 민주당에서 활동했다. 현재의 민주당은 시대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실천하지 않고, 말로만 하는 정치는 더 이상 선택받지 못한다"며 “국민의힘 입당 후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정권교체에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은 이날 입당한 서철모 전 부시장과 황경식 전 의원이 윤석열 후보의 승리를 위해 두 분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그에 걸맞은 당직을 배려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