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2021년도 학습동아리 발표회 개최
우수 동아리 3개 팀 선정, 학습동아리의 효과성 극대화 및 공단 발전에 기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1-18 22:40: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재남)은 ‘2021년도 학습동아리 발표회’를 통해 우수 동아리 3개 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회에서 공단 내 5개의 학습동아리를 대상으로 2021년 한 해 동안의 활동들을 심사했는데, 보다 심도 있는 평가를 위해 경영진 평가 등 심사방식에 변화를 주었다.

실효성 있는 평가를 통해 학습동아리의 효과성을 극대화 시키고 공단 업무효율 방안 및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발굴했다.

우수 동아리의 활동내용으로 ‘강재시설물 유지관리를 위한 최적의 도료 연구’, ‘생존수영 개선’ 등 3건을 선정하여, 이사장 상장 수여 및 포상금 지급 등 인센티브를 제공했다.

공단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학습동아리에 참여해 개인 역량을 키우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공단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