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안동시장, 새해 첫 읍면동 방문
- 읍면동장 업무계획 공유와 직원 격려의 시간 가져-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1-19 17:49:2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읍면동을 방문하여 연초 순시를 시행한다.

1월 19일 평화동을 시작으로 1월 27일까지 24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읍면동장으로부터 한 해 업무보고를 받은 후 시민들을 위한 행정구현을 당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새해 신년화두인 ‘인일기백’을 실현하기 위해 민선7기를 마무리 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시정 의지를 직원들과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할 계획이다.

* 인일기백(人一己百):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큰일을 이룰 수 있음’을 의미

한편, 시는 민선7기를 맞아 읍면동 순시를 시민과 동등한 위치에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주민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였으나,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올해는 선거일 도래에 따라 지역주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가지지 못하게 되었다.

다만, 지금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건의 받은 사항을 관련부서를 통해 조치계획과 결과를 통지하도록 하여 간담회를 개최하지 못하게 된 아쉬움을 대체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