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1-20 11:16: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는 20일 구청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서구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안치용) 주관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떡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3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으며, 자원봉사협의회가 정성껏 준비한 떡국 떡(450kg)은 관내 독거노인,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 3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간 모이기도 어려운 요즘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기회가 있어 감사하다"며, “정성껏 준비한 떡국 떡을 드시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호 자치행정국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일에 서구 자원봉사협의회가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