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나라사랑 체험교육 학습지 제작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1-22 00:43: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이남일)은 초등학생용 나라사랑 체험교육 학습지인 ‘국립대전현충원에서 보훈찾기’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국립대전현충원에서 보훈찾기’는 보훈의 의미를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알리고, 현충원에 안장되어 계신 분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또한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퀴즈풀기와 색칠하기 등의 내용을 포함했으며, 학습지를 배부할 때 국립대전현충원 명소 등이 그려진 스티커와 색연필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국립대전현충원에서 보훈찾기’는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진행하는 나라사랑 체험교육에 참여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이며, 체험교육은 유선으로(☎042-820-7079/단체15인 이상) 신청이 가능하다.

이남일 국립대전현충원장은 “자라나는 세대들이 현충원을 방문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헌신에 감사함을 느끼고, 희생정신을 배울 수 있도록 체험교육을 더욱 내실화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