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참여기업 ㈜승진엔지니어링, 교육부 장관 표창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1-26 09:46:14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인 (주)승진엔지니어링이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승진엔지니어링은 1990년 여수에서 설립된 지역중소기업으로, 석유화학공장에서 사용하는 압력용기·타워 등을 제작하고 설치하는 전문 제조업체다.

이 회사는 전남대 여수캠퍼스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학생을 선발하기 시작한 2019년부터 4년 연속 참여해 지금까지 9명을 선발했다. 산학협력 R&D프로젝트 지원과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학생들을 보조연구원으로 활용, 학생들이 기업에 대한 빠른 이해와 적응을 돕고 있다.

또 근무 중인 학생이 희망에 따라 국방의무를 수행하고자 하는 경우 군 휴직으로 처리해 학적유지와 전역 후 계속 근로를 보장하고 있다. 

이밖에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 결과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전국 최우수기업, 여수 스타기업, 전남 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