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권영세 안동시장, 경북 비타버스 환영)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2-16 15:24:40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권영세 안동시장은 2월 16일 안동의료원에서 열린 경북 비타버스 출범식에 참석해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출범식은 이철우 도지사, 송필호 전국재해구호협회 회장, 도의원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타버스는 전국 최초로 코로나 대응인력의 몸과 마음건강 회복 지원을 위한 정신건강상담과 물리치료·마사지를 제공한다.

45인승 버스를 4개의 방으로 구성하여 ▲잠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과방 ▲의료기기 마사지로 피로회복을 도모하는 활력방 ▲전문 물리치료 서비스가 제공되는 충전방 ▲개인별 마음건강 검진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방으로 공간을 마련하였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의료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경상북도에서 시행하는 비타버스를 통해 확산중인 오미크론에 대응하는 방역요원의 사기를 높이고 휴일과 밤낮 없는 방역근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편안히 회복하실 수 있기를 기원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