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소비자 직접 소통하는라이브커머스 및 SNS 마케팅 교육생 모집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3-14 15:03:05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직접 판매하고 있는 농가가 급증하고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생 이후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함에 따라 라이브커머스 및 SNS 마케팅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판매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며 방송 제품 준비, 실전 준비, 모의방송을 통해 직접 방송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SNS를 이해하여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교육신청은 3. 11.(금) ~ 3. 15.(화)까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 후 농업기술센터에 방문하거나 이메일 (whwhwh3276@korea.kr)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경영계(☎830-6717)로 문의하면 된다.

라이브 커머스 및 SNS 교육을 통해 의성군민들이 코로나19장기화로 나타난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온라인 판로 확대로 지역 농업인들이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받는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