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정기총회 개최
김응택 | 기사입력 2022-03-24 17:27:27

[고령타임뉴스=김응택 기자]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회장 백원치)는 3월 24일(화) 11시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곽용환 군수를 대신하여 이장준 부군수, 성원환 군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 단체장,노인회 임원, 분회장 및 경로당 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하였고, 총회 1부에서는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부회장 인사, 내빈 축사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2021년 세입·세출 결산승인 및 2022년 세입·세출 예산승인,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장우 노인회수석부회장은 “작년 한 해 동안 노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 간 화합하고 협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준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의 원로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위해 노인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