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여고 꽃피는 봄 주제로 버스킹(busking)행사 열어
임종환 | 기사입력 2022-04-01 09:19:02

[서산•태안타임뉴스=임종환기자] 서산여자고등학교에서는 3월 29일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버스킹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지키며 진행된 행사는 코로나로 위축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학생들과 계절의 변화에 대한 여유를 가지며 즐기자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고 밝혔다.

또한 참여 학생들은 노래와 춤 등을 통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쳤고, 모두가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기획한 학생회장 박채원(3학년) 학생은 “올해 처음 계획한 학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고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는 진행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를 지켜본 김정희 교사는 서산여고 학생부가 자율적으로 진행한 행사라 남다르게 느껴지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생들이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맞길 바란다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그리하여 아릅답고 진취적인 목적으로 서산여고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소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