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참외송 숏폼 콘테스트 개최
김민규 | 기사입력 2022-04-01 22:02:50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은 올해 처음으로 성주 참외송을 제작하여 오는 5월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제7회 성주참외 페스티벌의 특별 프로그램으로『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숏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성주 참외송을 이용하여 브이로그, 패러디, 챌린지 등 다양한 형식의 15~30초 이내 세로 영상을 만들어 출품하는 방식으로 성주참외를 잘 알릴 수 있도록 연출하면 된다.

성주참외를 사랑하는 전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 1.(금)부터 5. 2.(월)까지 접수하며, 5. 4.(수)에 성주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숏폼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총 31개의 당선작에 대해서는 1등 크리에이티브상 상금 100만원을 포함한 총 25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며, 성주군 축제를 비롯한 성주군 홍보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숏폼 영상은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형식의 콘텐츠로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빠르게 전파될 수 있어 성주참외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7회 성주참외 페스티벌이 온라인 축제인 만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다 함께 즐기는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제7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숏폼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성주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