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수 예비후보 김창수 울진군수출마 선언
최경락 | 기사입력 2022-04-06 10:17:08

- 국민의힘 김창수 울진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4월5일 국민의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울진군수출마 선언을 공식화 하였다.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 김창수 울진군수 예비후보는 출마선언에 앞서 울진군민에게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견디며,산불재난이란 시련까지 격어야하는 울진의 상황에 어떤 위로의 인사를 드려야할지 모르겠다면서 그러나 보배의땅 울진을 사랑하고 지켜내야하기에 우리모두 힘냅시다."라며 위로의 인사를 전했다.

김창수 후보는 이어 출마선언문에서"38여년 공직이라는 시간속에서 오직 울진,오직군민만을 위한 삶을 가슴에 품고 살아왔다.면서 울진의 새로운 희망인 "건강도시 힐링울진" 을 만들기위해 울진군수 후보로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김창수 후보는 고향 울진에서 공무원의삶을 살아오면서 울진의 발전과 울진군민의 삶에 대한 고민과 대안에 대하여 많히 공부하고 준비했다. 면서 이렇게 경험하고 학습된 역량을 새로운 울진건설을 위해 힘차게 실천하겠다고 강조하였다.

따라서 김후보는 울진군의 4대 기본 캐치프레이즈를 설정하였다.

1.군민과 함께하겠습니다.

공정과 원칙의 시스템을 기본으로 울진군 행정은 군민이 직접참여하고 결정하며,함께하는 행정으로 바꾸겠습니다.

차별없고 배척없는 함께하는 울진군을 만들겠습니다.


1.창의적인 울진군을 만들겠습니다.

농축산업등 1차산업을 튼튼히하고 울진의 생태자원을 관광산업으로 활성화 하여 울진의 새로운 4차 산업의 혁신을 만들겠습니다.


1.건강도시 힐링 울진을 만들겠습니다.울진군민들의 건강한 삶을휘해 의료복지를 기본으로 한 양질의 생활복지를 만들어 내기위한 건강 프로잭트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군민들의 건강복지를 관리하겠습니다.


1.품격있는 울진문화를 만들겠습니다.

울진지역의 천혜의 생태자원을 환경적 의미로 가치화 시키고 더 나아가 품격있는 문화적 가치로 산업화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김후보는 또 출마선언에서 분야별공약에서는

-대학생 입학금 전액지원,울진형 연금시행,일자리500개 창출 등을 비롯한 사회문화 복지분야의 공약을 제시했으면, 울진군 읍면별 공약도 제시하면서 10개 읍면의 경제복지 등 다양한 공약을 제시했다.
김후보는 산불재난 복구를 위한 중.장기 대책을 마련하여 피해주민들에 대한 조속한 대책들을 함께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도 내 놓았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지지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들의 질의 응답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